티스토리 뷰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C8T1q6FoYu/?igshid=1rkthn59okvn9

Instagram의 WIM (Wisdom Insight Mind)님: “리틀 빅씽(THE LITTLE BIG THINGS) 톰 피터스(Tom Peters) 나는 엔지니어

WIM (Wisdom Insight Mind)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: "리틀 빅씽(THE LITTLE BIG THINGS) 톰 피터스(Tom Peters) 나는 엔지니어 출신이다. 이로 인해 수학적 지식이 나를 지배하고 있다. 글을 쓰는 일�

www.instagram.com


리틀 빅씽(THE LITTLE BIG THINGS)

톰 피터스(Tom Peters)

나는 엔지니어 출신이다.
이로 인해 수학적 지식이 나를 지배하고 있다.
글을 쓰는 일은 내게 그리 쉽지 않다.
이 책을 쓰면서도
정말 여러 번 공을 들여 수정해야 했다.
나는 글은 잘 쓰지 못하지만
최대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시도를 해보았다.
그래서 이제는 나의 색깔을 찾았다.
글을 잘 쓰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.
글을 잘 쓰면
산도 옮길 수 있는 감동을 전달할 수 있다.

댓글